부여군, 국화향 가득한 ‘부여 궁남지’로 놀러오세요!

by 사비사랑 posted Oct 24, 202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부여군20회 백제고도부여국화축제 오는 27일 개최 -

 

풍요로운 결실의 계절인 가을을 맞아 20회 백제고도 부여국화축제가 오는 10월 27일부터 11월 5일까지 부여 궁남지에서 10일간 개최된다.

 

올해는 축제장 구성과 연출의 용이성 등을 고려해 백마강 둔치에서 궁남지 일원으로 행사 장소를 변경했다군은 궁남지에 피어나는 천만송이 국화꽃의 향연이라는 주제로 궁남지의 멋진 풍경이 더 돋보일 수 있도록 풍성하고 다채로운 국화들로 한가득 전시할 예정이다.

 

군은 남녀노소 구분 없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작품들로 전국 최고 수준의 국화 축제장을 조성한다는 계획이다특히 이번 부여국화축제는 백제의 향을 물씬 담은 백제금동대향로무령왕릉칠지도 등 오직 부여에서만 볼 수 있는 초대형 기획작품들을 선보인다. 15,000㎡ 규모의 행사장에는 나비나성초대형 작품 10여점 등의 기획작품과 함께 4만여점이 넘는 작품들이 전시될 예정이다또한 주요 시가지에도 화단국을 배치해 국화축제 분위기를 한층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 밖에 관람객들이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축제가 될 수 있도록 농촌체험부스농산물 홍보·판촉각종 이벤트를 운영한다. ‘양송이-표고 버섯축제와 충남품목농업인연구회 우수 농특산물 홍보판촉 행사’ 등 기타 부대 행사도 병행 진행된다.

 

센터 담당자는 이번 20회를 맞이한 부여국화축제에 많은 관람객분들이 오셔서 가을의 정취를 물씬 느끼고 좋은 추억 만들어가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 담당부서 기술보급과 치유농업팀(830-2591) / 박진영

▣ 관련사진 20회 백제고도부여국화축제 포스터 및 지난해 행사 사진

부여군, 국화향 가득한 ‘부여 궁남지’로 놀러오세요! 사진2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