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군, ‘사비골 어린이날 큰잔치’ 개최

by 사비사랑 posted May 06, 202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부여군(군수 박정현)이 오는 5월 5일 제101회 어린이날을 맞아 구드래 조각공원 일원에서 사비골 어린이날 큰잔치를 개최한다.

 

부여군이 주최하고 사비골어린이날큰잔치추진위원회(위원장 김대열)가 주관하는 본 행사는 오전 9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실시되며 우천시에는 부여군민체육관에서 진행된다.

 

행사 프로그램은 부여군학부모협의회소부리마을학교부여군여성농민회부여여자고등학교 동아리 등의 민간·시민단체와 부여경찰서부여소방서부여교육지원청 등 공공기관의 참여로 구성됐다.

 

페이스페인팅톡톡블럭 만들기 등의 체험마당양말목바구니텀블러 에코백 만들기 등의 교육마당꿈과 끼 페스티벌을 테마로 한 공연마당백마강레저생산소와 함께 하는 놀이마당맛있는 삼겹살주먹밥·봄의 와플 만들기의 먹거리마당 등 다양한 부스의 프로그램에 참여해 일정 개수의 스탬프를 받으면 본부석에서 선물을 나눠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군 관계자는 그동안 코로나 19로 위축되었던 만큼 더 신나고 재미있게 뛰어놀 수 있도록안전점검에 만전을 기하고 함께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군은 지난 4월 26일 유니세프 아동친화도시로 인증되어 선포식과 함께 현판식을 계획중에 있으며계속적으로 아동친화적 정책을 펼쳐나갈 것을 약속했다.

 

▣ 담당부서 가족행복과 아동친화드림팀(830-2516) / 이미진

▣ 관련사진 어린이날 행사 홍보 포스터

부여군, ‘사비골 어린이날 큰잔치’ 개최 사진1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